일상/음식

이시야제과 - 미후유 Berries & Cheese

Coldpraha 2018. 12. 30. 22:40

요새는 다이어트 중이라서 과자를 나름 조금 먹고 있는 중인데, 이렇게 새로운 디저트가 있으면 안 먹을 수가 없다. 과자를 아예 안 먹는 거도 아니라서 뭔가 포스팅을 하면서 마음 한 구석이 찔린다.



오늘 소개할 디저트는 이시야제과의 미후유(Mifuyu) Berries & Cheese 맛이다. 이시야제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디저트는 홋카이도의 특산품 '시로이코이비토(白い恋人)다. 이시야제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시로이코이비토의 후속작이 미후유라고 설명하고 있다. 전혀 다른 느낌의 디저트이긴 하지만 미후유도 정말 맛있다.



미후유는 공기층이 들어있는 밀푀유를 포개어 넣어서 바삭바삭하면서 속 안에 들은 딸기맛과 치즈맛이 더욱 진하게 느껴진다. 내가 먹은 미후유는 베리&치즈 12개 입인데 왜 공홈에 정보가 없을까..신제품이라서 그런걸까?? 근데 뭐 일단 공항 면세점에서는 파는 것 같다.



밀푀유라는 걸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서 반으로 가른 모습입니다. 맛의 조합도 좋지만 색 조합도 정말 좋다.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식욕을 더 돌게한다. 두 개만 먹느라고 정말 힘들었다. 미후유 기본 맛과 다른 맛들도 꼭 먹어보고싶다. 기본 맛이 질리시는 분들은 이 Berries & Cheese 맛을 먹어보길 추천드린다.